2016. 6. 6. 07:57

[무설치 토렌트] 스카이림 레전드리 에디션 다운로드

(여성동료 하렘모드 + ENB 적용 한글화 + 무기, 의상모드)

이 자료는 The Elder Scrolls V: Skyrim - Legendary Edition에 각종 모드를 더한 것을 무설치판 토렌트로 만든 것 입니다. 여기에 들어간 모드는 약 40여가지가 되는데 그건 자체적으로 동봉되어 있는 모드매니저로 수정 /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여기 올리는 스카이림 레전드리 에디션에 포함된 대표적인 모드하나를 짚어보겠습니다. ENB모드 입니다. 총 3가지로 나뉘죠.


ENB 하급 (해상도는 일부러 떨어뜨렸습니다.)

보급형 PC정도면 이 ENB로 플레이 하시면 됩니다. 해상도를 낮추니 생각보다 프레임도 안 떨어짐.


약 50여명의 신규 여성 동료들이 스카이림의 마을 곳곳에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동료들의 장비/ 복장은 유저가 마음대로 바꿀 수 있어요.

나중에 화이트런 근처에 있는 주인공의 성에 모아놓아도 되요.


그리고 이건 ENB 중급 (스카이림 레전드리 에디션의 해상도를 다시 원래대로 올렸습니다. 사진 찍어야 하므로 일부러 전체이용가용 옷을 입혔습니다. - 찍고나서 원래대로 돌렸음 ㅎ)


제 GTX960이 슬슬 발동이 걸립니다. 펜 돌아가는 소리가 좀 나네요.

(뒤에 있는 동료는 잘 안보이시겠지만 다크엘프 동료입니다. 화염계열 마법을 주로 쓰죠.


깜빡 안 적었는데 하렘모드여서 동료를 무제한으로 데리고 다닐 수 있고, 또 여성동료들과 어른들의 놀이도 가능한 모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어른들의 놀이는 최대 3명까지 동시에 가능함. 이 모드.. 정확한 모드 이름을 적었다가는 Daum에서 뭐라고 하니 안 적음)


그리고 ENB중 최고사양급 모드입니다. 이정도로 ENB를 돌리면 스카이림 레전드리 에디션의 공식 사양보다 훨씬 더 많은 사양을 잡아먹습니다. 대신 머리결 광택마저 반짝반짝하게 나오는 수준이지요.


이대로 동료들 여러명 (저는 총 5명 데리고 다녔음) 데리고 사람들이 아주 많은 마을로 나가면 제 그래픽 카드가 그만하라고 소리질러서 이제 ENB 끄겠습니다. 이 아래에 나오는 사진들은 전부다 바닐라로 찍은 것입니다.


참고로 여기에 있는 모드말고 다른 모드들을 더 다운로드 / 추가할 수 있습니다. 어차피 무설치 버전이기 때문에 그냥 모드매니저로 등록만 시키면 바로 모드 설치가 가능합니다.


그럼 다시 시스템 사양부터 보겠습니다.


권장사양은  Quad-core Intel or AMD CPU 

Memory: 4GB System RAM 

Video Card: DirectX 9.0c compatible NVIDIA or AMD ATI video card with 1GB of RAM (Nvidia GeForce GTX 260 or higher; ATI Radeon 4890 or higher) 이정도 인데


최고급 ENB를 장시간 돌리기 위해서는 메모리가 최소 8기가는 있어야 하며 그래픽카드도 저처럼 GTX960은 되셔야 합니다. 아니 970은 되셔야 오래오래 돌리실 수 있으려나 싶습니다. (중급으로 돌리신다면 960도 충분함) 또 각종 모드때문에 용량이 많이 늘어서 약 20기가의 용량이 필요합니다.


또한 한글패치가 되어 있으며 무설치버전이므로 따로 인스톨 할 필요 없이 토렌트를 다 받은 후 압푹풀고 원본 폴더 들어간 후 Skyrim Legendary Edition 파일을 실행하시면 바로 플레이 가능합니다.


ENB는 이미 적용되어 있고 게임 내 환경설정에서 ENB를 어느것을 적용할지 결정 할 수 있으며 그 외 자잘한 것은 동봉되어 있는 모드매니져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모드 매니져 역시 원본 폴더에 있으며 Mod manager파일을 실행하시면 됩니다.


또한 모드에서 추가 된 무기들은 대부분 아무런 재료 없이 대장간에서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럼 다운로드에 대해서 적겠습니다.


무설치판 스카이림 레전드리 에디션 토렌트는 아래 링크 들어가셔서


화면 우측에 회색버튼 -> 개인용 -> 공개 -> 게임 -> E -> The Elder Scrolls V: Skyrim - Legendary Edition(한글, ENB, 여성동료, 하렘 무기 의상모드 적용)으로 들어가시면 토렌트 파일이 1개 있는데

그거 받으시면 됩니다.



다운로드용 링크





그럼 동료들과 좋은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무설치 토렌트] 스카이림 레전드리 에디션 다운로드

(여성동료 하렘모드 + ENB 적용 한글화 + 무기, 의상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