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3. 2. 07:11

(dead or alive6) doa6 다운로드 [토렌트 + 한글자막 + 크랙판]


어제 pc판 doa가 새로 나왔죠?


그런데 6만원이나 하죠?


가격때문에 빡친 유저들이 많이 생겼죠.



Torrent님께서 우릴 위해 강림해 주셨어요!


도대체 이 게임 뭐가 멋있다고 6만원이나 하는지 모르겠음.


내 기억에는 전작도 6만원 이것도 6만원인데 이거 별로 재미없음.


즉 돈주고 살 생각이 안든다는거.


나랑 같은 생각을 한 사람들이 많았는지 발매되자마자 바로 토렌트가 나왔고


나는 이걸 구하는데 성공하였음.


그리고 여기다 올림.ㅋㅋ



우선 여기 다운로드용 링크부터 올리니까 받아라!



내가 되는지 안되는지 테스트 해봤고 잘 실행되었으니 알아서 해라.

아참 크랙 까는거 까먹지 마. 안깔면 실행안됨.

가상CD는 뭔지 알겠지? 알아서 설치해라.


이제 내가 찍은 고급 스샷들 올리고 자러 가야겠다.

doa6에서는 마리로즈가 가장 귀엽더라. 문제는 키가 너무 작아서 가까이 못 가면 손도 발도 안닿아.

얼굴은 괜찮은데 키도작고 팔도 짧아서 근접전 아니면 안되는 녀석이지. 이 녀석 잘 쓰려면 꽤나 힘이 들 듯.


아. 위에 깜빡하고 안 적었는데 한글판 맞다. 옵션/언어 들어가서 한글판으로 바꾸면 자막만 한글로 나온다.


이건 초기화면인데 내가 옵션에서 한국어 바꾸는거 모르고 그냥 플레이 했다가

영어도 아니고 어느나라 말인지 잘 모르는 말이 나왔지만 이 형님은 그런거 신경안쓰고 잘만 플레이 했다.


그리고 멀티 안된다.

왜 안되냐? 이거 크랙판 이거든?

토렌트로 올라온거거든?


당연히 멀티 안됨.



그리고 사양을 엄청 타니까 컴퓨터 안 좋으면 알아서 해라.

나도 gtx 970으로 이정도 밖에 뽕을 못뽑았으니 나보다 안좋은 컴퓨터면 알아서 옵션 설정해라.


화면크기를 낮춰서 창모드로 하니까 괜찮게 플레이 할 수 있었음.


정안되면 해상도 바꾸는것을 권장하지만 지금 위 장면처럼 뿌옇게 나올수도 있으니 알아서 해.

내가 씨 여기저기 해 본다고 아무거나 하다보니까 이렇게 덜 떨어진 화면도 doa6에서 나왔다.


그 외 인게임이 아니라 동영상이나 컷씬으로 나오는 장면은 화질이 떨어지는 점이 있는데 이건 나도 어떻게 할 수 없다.

뭐 한글자막이라도 달아준것 만으로도 감사해야지.


여기나오는 금발머리가 엘리엇. 내가 전작부터 종종 썼는데 남캐라서 보는재미가 하나도 없어서 쓸까말까 고민 하다가 결국 계속 썼던 캐릭이지. 성능은 호불호가 많이 갈린다. 알아서 생각해라.


(dead or alive6) doa6 다운로드 (토렌트 + 한글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