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10. 21. 21:25

[한글판 무설치버전] 문명6 토렌트 다운로드 (civilization VI 다운)


티스토리에서 언제 짤릴지 모르겠지만 일단 올리고 봄.


이번에 6탄이 나왔음. 덕분에 아는 형님 동생들 이거 받았는지 오늘 아침부터 전부 잠수타고 안올라오고 있음. 참고로 나도 이거 한다고 아주 깊이 잠수탔다가 지금 정신 차려서 여기다가 공유함. (생각해보니까 나 말고는 아직 아무도 안올렸네.. 이미 올렸으리라고 생각해서 나도 찾아봤는데.. 안올라와있어서 내가 올림)


그럼 일단 설명 약간만 하겠다. (스샷은 내가 찍은 잡샷들이나 상태가 안좋고 막 뒤죽박죽이니 알아서 봐라.)


무설치버전이다. 당연한 말이지만 정품 아니다. 이거 TORRENT다 TORRENT! ok? 언더 스탠?


멀티로 이거 하고 싶으면 정품사서 해라. 나는 모른다. 이건 싱글 전용이다.


로마에 외교한번 걸었는데.. 저 아저씨가 그 유명한 카이사르다.. 내가 생각하던 카이사르하고는 완전히 다르다.ㅠㅠ


그리고 이거 한글판이다. 예전에 누가 영어로 된거 올렸다던데.. 나는 그건 모르겠고 한글로 플레이 할 수 있어서 참 좋다.

정말 감사할 따름이다.. 하루만에 이렇게 TORRENT로 나와주셔서 나를 기쁘게 해주시는구나!!


주말에는 이걸로 불태워야겠다. ㅋㅋㅋ


그럼 설명은 거의 다 했으니 이제 자료 링크 올리지.. (서두가 좀 길었다면 미안하다.)


늘 하던데로 여기↓로 들어가서

비밀번호는 3321이고 봇인지 사람인지 물어보는거 나오면 사람이라고 써.


참고로 용량이 10기가가 넘는지라 최소 1~2시간은 받아야 하니 그렇게 알아라.



이번에 참 희안한게 벤치마킹을 만들어놨는데.. 왜 이런기능을 넣어놨는지 지금도 모르겠다..

내컴퓨터가 대충 중옵인데 이정도면 무난한가? 최적화가 정말 잘되어 있는지 옵션을 좀 올렸다고 생각했는데도 랙없이 잘 돌아갔다. 덕분에 참 원활하게 플레이 하고 있다.


그리고 미치는건.. 진짜로 이번작도 내가 오늘 이거 받은 후 10시간씩이나 이것만 잡고있게 만들었다.ㅠㅠ


덕분에 나의 금요일이 사라져버렸네 -_- 다들 다 그런가? 우리카페 사람들도 현재진행형으로 잠수타는 사람 많은데.. 그 잠수부들이 늘어나기 시작한게 이 토랭이 올라오고 난 다음부터였으니.. 할말 없다.


그럼 좋은 시간 되기 바란다. 나는 하던거 마저 하러 간다!


[한글판 무설치버전] 문명6 토렌트 다운로드 (civilization VI 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