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6. 17. 20:04

[무설치 토렌트 다운로드] 삼국지 13 한글판 PC버전 (스팀)


이 자료는 삼국지 13 한글판입니다. 비타판이나 플스판이 아닌 PC판이며 스팀에 나온 그대로 토렌트로 만들어서 올립니다.


참고로 처음 시작하면 한글판이 아니라 일본어판으로 나오는데 옵션에서 언어를 한국어로 변경하면 그 다음부터는 한글로 나옵니다. 게임 내 옵션이 아니라 위의 시작화면의 환경설정이라고 되어있는곳 거기를 눌러서 언어를 한국어로 변경해야 합니다.


그러니까 무설치버전 받은 후 처음 실행하면 일본어로 나오는데 환경설정에 들어가면 위 스샷처럼 나오는데 거기서 기동언어를 한국어로 변경해야 합니다. - 추신 : 저 윈도우XP 쓰는거 아닙니다. 윈도우7 쓰는데 이쪽이 더 익숙해서 스킨으로 쓸 뿐!!!!


그럼 다시 게임으로 돌아가서 이 자료는 토렌트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PC용 삼국지 13 한글판입니다. 모든 대사/ 인터페이스는 전부다 한국어로 나옵니다. 사람이름, 지명, 능력치 모두 한글입니다. 지금까지 나온 일어판 / 중국어판에서는 해석하기 엄청 해깔렸던게 모두 한글로 나옵니다!


그리고 또 이 자료는 무설치버전입니다. 토렌트를 받은 후 압축풀면 Romance of the Three Kingdoms 13라는 폴더가 나오는데 여기서 San이라는 파일을 실행하면 됩니다.


다시 한번 말합니다만 San파일이지 San13_kr 아닙니다.



그럼 자료 다운로드에 대해서


무설치용 스팀판 삼국지 13 한글판 PC버전은 밑의 서버에서 다운로드 해 주십시요.

(크롬에서는 버그때문에 제대로 안 될 경우가 있어 다른 브라우저를 권장합니다.)

이 밑으로는 제가 플레이 하면서 찍은 스샷 남은거 2장입니다.

저는 유비쪽 보다는 조조가 더 좋더군요. 왜냐면 난이도가 더 쉬우니까.

솔직히 유비쪽에는 지략 높은 사람이 제갈량하고 방통 말고는 별로 없음.


덕분에 인재가 풍부한 조조쪽을 저는 더 선호합니다.


이 장면은 영걸전 모드에서 황건적의 난 - 유비편입니다. 예전에 일본어/ 중국어 버전시절 황건적으로 플레이 해서 삼국통일 하신 형님들 몇분 봤는데.. 엄청나더군요.


참고로 황건적으로 통일하는 난이도 = 엄백호로 통일하는 난이도와 동일합니다.



그럼 좋은시간 되시길


[무설치 토렌트 다운로드] 삼국지13 한글판 PC버전 (스팀)